LG V20 색상 확인


LG V20 색상은 티탄, 실버, 핑크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추가로 색상이 추가될지 장담할 수 없지만 기본적인 색상을 위주로 출시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흰색과 검은색이 없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이다.


검은색상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티탄을 선택하면 되고 흰색상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실버를 선택할 것이다.


흰색상의 단점은 때가 잘타고 검은색은 기스에서 자유롭지 못했으나 티탄과 실버는 이를 보완해줄 수 있는 색상으로 무난하다는 평을 줄 수 있다.


LG V20 색상 실제사진을 참고해서 보면 티탄은 검은색과 짙은 파랑 등의 조화로운 색을 띄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다. 후면에 있는 B&O의 마크도 인상적이다.


B&O는 세계적인 음향 회사로 V20에 B&O의 기술과 번들이어폰이 제공되어 보다 맑고 깨끗한 음질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음악성능 이외에도 카메라 성능이 눈에 띄는데 LG V20 색상 위주로 보고 넘어가도록 하자. 티탄은 앞서 언급한 것처럼 고급스러운 푸른 빛이 도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햇볕이 없는 곳에서는 이렇게 블랙에 가까운 색상을 보여준다. 개인적으로 티탄색상이 고급스럽고 심플해서 마음에 쏙 들었다.


LG V20 색상 중 실버는 화이트에 가까운 실버색을 띄고 있고 메탈스러운 느낌의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튼튼한 느낌을 준다.


완전 흰색을 선호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사용하는데 심플하고 튼튼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괜찮을 것으로 보인다.


실제 LG V20 색상을 기기로 확인해보면 사진보다 더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LG 시리즈에서 늘 부족했던 섬세함이 이번 V20에서는 느낄 수 있었다.


핑크색상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색으로 잘못쓰이면 촌스러운 색상이 될 수 있다. 하지만 V20에서는 확실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해서 많은 여성들이 찾을 것으로 생각된다.


필자가 실제로 핑크색을 봤을 때도 고운색상이라는 느낌이 들었다. 확실히 메탈소재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은 사실이다.


LG V20 색상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웠다고 필자는 결론지을 수 있었다. 또한, 번들이어폰으로 듣는 음악도 매우 인상 깊었다.

LG V20 정보 보러가기
LG V20 카메라 성능과 실사보기
LG V20 스펙과 타 상품 비교해보기
LG V20의 음질과 이어폰 성능보기
어떤 색상이 예쁜지 보자
V20의 방수 능력은?


SHARE

Milan Tomic

Hi. I’m Designer of Blog Magic. I’m CEO/Founder of ThemeXpose. I’m Creative Art Director, Web Designer, UI/UX Designer, Interaction Designer, Industrial Designer, Web Developer, Business Enthusiast, StartUp Enthusiast, Speaker, Writer and Photographer. Inspired to make things looks better.

  • Image
  • Image
  • Image
  • Image
  • Image
    Blogger Comment
    Facebook Comment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